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룸에이(수지점) 쇼룸 구경 및 매트리스 구매 후기

by 꼬부기 2021. 11. 25.
728x90
반응형

새 아파트 입주를 앞두고 매트리스 구매를 위해서 여러곳 알아보다가 방문하게 된 룸에이(수지점)을 소개합니다.

원활한 상담을 위해서 네이버에서 미리 방문예약을 하고 갔습니다.~ 

주차장도 별도로 마련돼어 있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 무척 편리했어요.

입구에 들어가면 이렇게 신발을 갈아신어야 합니다 ㅎㅎ 

매장은 1,2층으로 수많은 침대 매트리스와 프레임이 전시돼어 있었습니다.

브랜드는 씰리, 스턴드앤포스터, 탬퍼 등 유명 해외 브랜드가 모여 있었어요. 

 

편하게 누워서 직접 체험 해보니까 푹신한 매트리스보다는 좀더 탄탄한 매트리스가 끌려서 최종적으로 두가지 중에 하나를 고르기로 마음 먹고 번갈아 가면서 계속 누워봤어요.

 

둘다 씰리 포스쳐피딕이었고 Q1 오퍼튠II 랑 Q3 울트라펌타이트탑중에 고민했는데 결국 좀더 탄탄한 Q3 울트라펌타이트탑으로 선택했습니다. 사이즈는 뭐니뭐니해도 큰게 좋아 이스턴킹으로 선택 !!

 

배송은 1월 21일 이후에 가능하다고 합니다. 해외배송이라 빨리 받을 수 없다는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기다린만큼 받을 때 행복감이 두배가 되겠죠 ㅎㅎ 

 

밑에는 마음에 드는 원목 프레임으로 몇장 찍어봤습니다. 이날은 매트리스만 구매를 했고 추후에 저중에서 골라서 구매하려고 생각 중입니다.

 

매트리스랑 프레임이랑 같이사면 할인도 많이 되니 사실때 한번에 사도 괜찮을 것 같네요 ㅎㅎ 

 

매트리스 구매 하실 분들은 여기 가보셔서 상담받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