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세종 호수공원 돼지갈비 맛집 - 육산

by 꼬부기 2021. 10. 26.
728x90
반응형

세종에 일이 있어서 내려갔다가 저녁을 먹으러 돼지갈비가 맛있다는 육산을 방문했어요 ~

저희는 미리 낮에 예약을 해 놓은 상태였는데 가니까 대기자가 엄청 많더라구요 ~

예약찬스로 기다림 없이 프리패스 ~~

위치는 세종호수공원근처에 있습니다.

메뉴판을 따로 못찍어서 테이블에 깔려있는 종이라도 찍었습니다. 위에가 짤렸는데 1인분에 11,000원 입니다.

다른 곳 보다는 저렴한 것 같아요 ~

여기가 또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반찬이 정말 다양하고 깔끔하게 나왔어요. 기억에 남았던 반찬은 연어랑 양념게장 !!

고기가 완전 맛나보이죠? 보이는 것만큼 맛도 엄청 맛있어요 ! 쓰고있는데도 또 가고싶네요 ㅎㅎ

후식으로 냉면이랑 된장찌개도 시켰어요 ㅎㅎ 후식까지 맛있더라구요

재방문의사 100%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