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의왕 백운호수 근처 카페 - KORNCROFT(콘크로프트)

by 꼬부기 2021. 9. 14.
728x90
반응형

날씨 좋은 주말 백운호수 근처 카페를 다녀왔어요.

백운호수에서 걸어서는 힘들고 차타고 3분? 정도 가니까 보였습니다.

하늘 완전 예쁘죠?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된 카페 같았는데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원두를 연남동 커피맛집 - 커피리브레 원두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이 있었나봐요 ㅎㅎ

제가 갔을때는 사장님 혼자서 운영하고 계셨습니다.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해서 포토존이 많아서 이것저것 다 찍었네요.

메뉴판입니다. 가격은 백운호수에 있는 카페치고는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모든메뉴 테이크 아웃 시 1,000원 할인되니 개이득 ~~

 

모든메뉴는 사이즈가 원사이즈입니다. 아메리카노 사이즈 업 하려고 했는데 없다고 하네요 ㅠㅠ 아쉬웠어요 

 

다음번엔 더 다양한 메뉴를 시도해봐야겠네요 ㅎ 

근처 사시는 분들은 한번 다녀와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주소: 백운호수로1길9

번호: 0507-1367-3431

주차: 아파트 단지 내에 있기 때문에 아파트 주차장 이용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