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예산 맛집 - 밀내음(손칼국수 전문점)

by 꼬부기 2021. 11. 23.
728x90
반응형

예산에 볼일 있어서 갔다가 맛있는거 먹고오자 해서 찾아본 예산 맛집입니다.

손칼국수 전문점 밀내음!!

 

메뉴판을 보시면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는걸 알 수 있네요.

바지락 칼국수, 얼큰칼국수를 각각 시켰습니다.

 

비주얼이 장칼국수 같네요 ㅎㅎ 칼칼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바지락칼국수 입니다. 바지락이 정말정말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겉절이는 다먹으면 셀프로 가져다가 드시면 됩니다.

 

예산 갈 일 있으면 꼭 들려보세요 !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