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오목천동 맛집 60판왕뚜껑삼겹살

by 꼬부기 2022. 1. 3.
728x90
반응형

60판왕뚜껑삼겹살

주소 경기 수원시 권선구 온정로9번길 21 1층

전화번호 031-895-5954

운영시간 15:00 ~ 23:00 월요일 휴무

 

집 바로 앞에 삼겹살집이 생겼습니다~

삼겹살이면 환장하는 우리 가족ㅎㅎ

겸사겸사 오랜만에 가족들과 저녁 식사~

저희 집 근처는 시골이라 그런지 괜찮은 맛집이 없습니다ㅠ

이번에 생긴 집은 제발 괜찮았으면 하는 바람으로 GO GO~

 

 

우선 기본적이 메뉴 구성은 너무 괜찮네요ㅎㅎ

햄 두부 치즈 등 다양한 게 들어가는데 이 모든 게 삼겹살에 포함된 기본 구성!!

 

그리고 무엇보다 맘에 들었던 게

삼겹살 언제 익나 하고 굽는 걸 쳐다보는 게 제일 괴로운 거 다들 아실 겁니다.ㅠ

더군다나 저희 집은 4인 가족이라 삼겹살 구워 먹으려면

한참 걸리는데 가게 이름만큼 왕뚜껑!

불판이 아주 큼직큼직한 게 4인분이 한 번에 올라가네요...ㄷㄷ

 

 

고기와 젤 잘 어울리는 명이나물~

요즘 이거주는데 많이 없던데ㅎㅎ

만족 만족(대신 추가는 2,000원 낸다... 비싸니 어쩔 수 없지)

 

 

우선 가장 중요한 게 고기 맛이겠죠?

먹어보니 맛도 만족 만족 대 만족!!

와 고기가 냄새도 안 나고 신선한 게 너무 만족스럽다. 소주가 절로 생각나는 이맛!

어쩔 수 없이 소주 한잔하려고 보니 소주도 2,500원~!!

 

 

삼겹살의 하이라이트는 볶음밥!!

적당하게 간도 잘 돼있고 푸짐한 재료들이 많이 들어가서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담에 오면 항정살이랑 갈비살도 먹어봐야지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