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인덕원 월남쌈 샤브샤브 맛집 소담촌

by 꼬부기 2022. 1. 5.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외출~~ 

집에만 있다가 2주 만에 외출을 하였습니다..

이유는..ㅠ 코로나19로 인한... 강제 감금..

망할 놈의 코로나 언제 지구 상에서 사라지나..!

하루빨리 사라졌으면 좋겠네요!

 

이주만에 바깥공기를 마시며 처음 간 음식점은!

바로 인덕원 맛집 소담촌입니다.!! 얼마나 그립던지~~

 

아마 유명해서 다들 소담촌에 대해서 아시겠지만

이상하게 유독 인덕원점이 맛있어서 저는 인덕원으로만 가게 되네요ㅎㅎ

 

 

소담촌 평촌직영점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흥안대로 467 3층

경기도 안양시 동안구 평촌동 80-1 3층

전화번호 031-421-3388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위치는 인덕원역 4번 출구로 나와서 신호등을 건너면 바로 보이니 찾는대 어려움은 없으실 거예요^^

 

처음 매장에 들어가면 세 가지를 고르셔야 됩니다.

 

소담촌 메뉴판

 

1. 메뉴 선택

저는 월남쌈 샤브로 2인 주문했습니다.

 

2. 고기 선택(목심 vs 양지)

뭔지 잘 모르겠다~ 싶으면 반반도 가능하니 처음엔 반반 선택하셔서 드셔 보는 것을 추천!

저는 양지보다 목심이 괜찮은 것 같아서 목심으로만 주문했습니다.

 

3. 육수 선택(매운맛 vs 순한맛)

육수 같은 경우도 반반 주문도 가능합니다.^^

매운맛도 먹어봤는데 이게 뭔가 맛이 이도 저도 아니라 이번엔 그냥 순한맛으로 주문했습니다.

 

 

친절하게 그릇에 각인까지 되어있네요ㅎㅎ

 

 

이제 메뉴를 주문했으면

신선한 야채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리필 바로 이동~

 

 

다양한 메뉴들이 많으니 하나씩 다 가져다 먹어보세요ㅎㅎ

 

 

저는 요즘 난리가 난리인지라.. 김치 원산지를 보게 되네요ㅎㅎ

고춧가루가 중국산이라 찝찝하긴 하지만..

배추가 국내산 인걸로 봐선 직접 담그는 거겠죠??!

안심하고 김치도 먹는 걸로!!ㅎㅎ

 

 

기본 셋팅 완료~

 

신선한 야채를 무한으로 리필해서 월남쌈과 함께 먹을 수 있어 행복한 소담촌이네요ㅎㅎ

다음에 또 와야지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