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y life/일상

범계 곱창맛집 가성비 갑 - 소메랑

by 꼬부기 2021. 12. 30.
728x90
반응형

요즘 티빙에서 '신서유기 스프링캠프'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데 

캠핑 직접 가는 건 안 좋아해도 남들이 가는 걸 보는 건 좋아하는터라 애청자가 됐습니다.

 

4화에 YB팀의 캠핑 주 메뉴가 소곱창인데 너무 맛있어 보여서 다음날 바로 범계로 나가 곱창을 먹기로 결정!! 

원래 범계역에서 자주 가는 구들장황소곱창으로 갔는데 일요일인데 문을 닫았더라고요... 

왜인지 모르겠지만... 순간 벙쩌서 다른 곱창집을 찾기 위해서 검색을 해보다가 눈에 보인 소메골!

블로그나 카페에 평이 좋길래 일단 들어가 봤습니다.

위치는 범계역 로데오 거리 분수 지나서 좀 가다 보면 왼쪽 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비가 오고 저녁 6시가 안된 시간인데도 자리가 70% 정도는 차였더라고요ㅎㅎ 

그만큼 맛있다는 걸까 ㅎㅎ

메뉴판을 보았습니다.

 

 

저는 대창, 막창보다는 곱창을 선호하는 편이라 곱창 모둠 1인분, 소곱창 1인분 이렇게 시키려고 했는데 

종업원이 곱창 모듬은 2인분부터 가능하다고 하여 곱창모듬 2인분을 시켰습니다 ~~

 

 

메뉴 나오기 전에 콩나물 국? 같은 게 나왔어요. 맛은 약간 라면수프가 들어간 칼칼한 맛?ㅎㅎ

다른 가게들보다 가격이 착해서 양이 적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푸짐했습니다.

 

 

다 먹고 소곱창 일 인분을 더 먹을까 하다가 볶음밥 먹을 배가 없을 것 같아서 볶음밥 1인분을 시켰네요.

 

 

1인분보다 양이 많아 보이지 않나요?ㅎㅎ 

맛은 별로 맵지 않았으면 좀 달달해서 많이는 못 먹을 것 같네요.

 

곱창이 먹고 싶은데 비싸서 부담된다 하시는 분들이라면 가성비 좋은 소메랑으로 가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