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병점 개성쌈밥집에서 삼겹살 제육볶음 먹은 후기

by 꼬부기 2021. 7. 1.
728x90
반응형

화성 병점에 위치하는 개성쌈밥집 소개합니다.


저희는 4명이서 삼겹살2인분에 제육볶음 2인분을 시켰습니다. 삼겹살은 보통 가게보다 약간 비싼것 같은기분이네요 ㅎㅎ

쌈이 엄청 나왔네요 ㅎㅎ 상추, 배추, 깻잎 등 다양하게 나왔습니다.

삼겹살 2인분에 콩나물과 김치가 같이 나와요. 여기 김치가 구워 먹으니까 너무 맛있더라구요.

노릇노릇 삼겹살이 구워졌습니다.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었는데 맛을보고 그런생각이 싸악 사라졌습니다. 너무 맛있어요 !!

다음 제육볶음 2인분이 나왔습니다. 맵지도 않고 양념이 딱 적당하도 맛있더라구요.

된장찌개는 써비스 ~

다먹고 치즈볶음밥 2인분까지 볶아 먹었는데 너무 허겁지겁 먹다보니까 사진을 못찍었네요 ㅎㅎ

하지만 양과 맛은 완벽보장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