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사당역 삼겹살 맛집! 삼소락 후기

by 꼬부기 2021. 6. 11.
728x90
반응형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날은 왠지 모르게 삼겹살이 생각납니다.

그래서 오늘은 사당역 근처 삼겹살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삼소락

주소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 17길 1층

운영시간 : 11:30~24:00

전화번호 : 02-585-9288

 

사당역은 삼겹살집이 많죠 ~~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제가 가본 곳 중에서는 제일 친절하고 맛도 좋은 삼소락을 소개해드립니다.

저희는 두명이서 가서 삼겹살 2인분에 옛날 도시락을 시켰습니다.

주문하니까 콩나물국, 부추무침, 쌈채소 등이 셋팅 됐네요 ㅎㅎ 

그중에서도 저는 콩나물국이 너무 맛있었어요 ~~ 

해장되는 맛이랄까? ㅎㅎ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삼겹살 2인분입니다. 아주 신선해 보이네요. 양도 다른 가게보다 많아 보이죠??

고기를 불판에 얹습니다 ~~ 지글지글

고기를 올리니까 바로 옜날 도시락이 나왔어요. 정갈하니 먹음직스럽게 왔네요.

역시 옜날도시락은 쉐이킷쉐이킷 해야 제맛이죠 ? ㅎㅎ 

숟가락으로 재료를 잘게 쪼개서 막 섞어서 먹었습니다. 비쥬얼이 영 별로라서 사진은 첨부하지 않았지만 맛은 굳bb

삼겹살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잘 굽고 있습니다.

짜잔! 맛있게 구운 고기들은 타지 않게 끝쪽으로 몰아 놓고 먹었습니다.

 

다먹으니 배가 부르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맛도 맛이지만 직원들도 정말 친절해서 다녀오면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음에도 당연 재방문하겠죠? ㅎㅎ 

이상 삼소락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