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동편마을 맛집- 떡갈비스테이크필라프가 맛있는 파스타집 메리블루

by 꼬부기 2021. 5. 24.
728x90
반응형

평일 퇴근 후 급 필라프가 먹고싶어서 동네 맛집을 검색해보다가 맛있어 보이는 집을 발견해서 바로 고고했습니다.

동편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메리블루라는 파스타 집입니다. 외관은 카페처럼 예쁘게 돼 있네요 ~~ 

내부도 아기자기 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습니다.

베스트 메뉴에 떡갈비스테이크필라프가 있네요~! 필라프가 먹고싶어서 왔기 때문에 필라프 하나하고 제가 좋아하는 쉬림프로제파스타를 시켰어요.

평일 무료 음료 서비스가 있어서 오렌지주스랑 콜라를 한잔씩 시켰습니다.

와인도 판매하네요~ 저희는 차를 가지고 왔기때문에 와인은 패스했습니다ㅎㅎ 와인드실분들은 참고하세용 

메인메뉴가 나왔네요 ~ 쉬림프로제파스타는 역시나 맛있구요 스테이크필라프는 떡갈비에 필라프에 감자튀김 샐러드까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ㅎㅎ 맛도 굳굳

둘이서 남김없이 다 먹었네요 

주차도 5~6대 정도 할 수 있어서 차타고 움직이시는 분들도 편하게 오실 수 있을 것같네요.

맛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다음에 또 방문할 예정입니다~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